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굴러가는 일개미 윤미의 일상

배스킨라빈스 알바생이 추천해주는 배라의 숨은 음료들 본문

알바일기

배스킨라빈스 알바생이 추천해주는 배라의 숨은 음료들

윰메이 2018. 6. 3. 22:37

알바 후기를 쓰면서 유입 경로등을 보는데

의외로 배라 음료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!

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. 3년차 알바생이 추천해주는 배라의 숨은 음료들 !! (뚜둥)


1. 블라스트


블라스트란 얼음이 갈린 음료들을 말하는데요. 배라에 꽤 맛있는 블라스트들이 많아요!

일단 과일 맛 나는 스트로베리 블라스트, 피치피치 블라스트, 멜론 블라스트가 있구요.

커피 맛의 카푸치노 블라스트 ( 오리지널과 모카로 나눠져있어요.),

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, 슈팅스타 블라스트, 리얼요거트 블라스트가 있습니다.


참고로 쿠키앤크림 블라스트와 솜사탕 블라스트는 단종됐어요 ㅠ_ㅠ (아쉽..)


그 중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블라스트 TOP 3 는 !!!!!!


TOP3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

배스킨라빈스의 최고 인기를 자랑하는 엄마는 외계인이 들어간 엄마는 외계인 블라스트!

심지어 이 블라스트 위에는 초코볼이 21개나 올라간다는 사실,..알고 계신가요..?

블라스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고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:)


TOP2 리얼 요거트 블라스트

31요거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들 좋아하실 거예요 !

리얼 요거트의 맛이 강해서 맛있어요.

예전에는 망고요거트 블라스트라고 있었는데 그것도 맛있었거든요!?

근데 이젠 안나온대요...눈물 ㅜㅜ...


TOP1 피치피치 블라스트

복숭아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제발 이 음료를 드셔주세요.

제가 제일 좋아하는 블라스트랍니다ㅠㅠ

제가 제일 좋아하는 청포도 블라스트가 또 단종되고..(왜 맛있는 음료 다 단종시키시는 거예요 spc...눈물)

슬퍼하던 도중

 피치피치 블라스트를 먹자마자 전 청포도 블라스트는 잊고 피치피치 블라스트를 찬양했어요..

정말 맛있으니 다들 드셔보세요!!


2. 와츄원 쉐이크

배라에는 우유와  아이스크림을 같이 갈아주는 쉐이크를 판매해요! 그게 바로 와츄원 쉐이크!

자기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음료로도 먹을 수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계셨나요?

또 아이들용의 작은 사이즈 키즈 쉐이크도 있는데 이것두 어린이들과 동행한 고객님들이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!

인기 많은 쉐이크 조합은 쿠키앤크림, 그린티, 뉴욕치즈케이크, 사랑에 빠진 딸기 등이 있습니다!

근데 무슨 아이스크림을 선택하든.. 다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


3. 커피

배스킨 라빈스는 커피도 팔아요.. 정말 다 파는 배스킨라빈스 ㅎㅎ..

제가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데 배스킨라빈스 커피 정말 먹을만해요!!

아이스크림 가게라 커피는 맛없을거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전 너무 맛있어서 일 할 때 자주 뽑아먹는답니다.

종류도 라떼부터 시작해서 마끼야또, 모카, 연유라떼 등 왠만한 종류는 다 있어요!

아 그리고 핑크라떼라고 핑크색의 예쁜 커피도 있어요.

가끔 손님들이 핑크라떼가 뭐냐고 물으시는데 바닐라라떼라고 생각하시면 돼요.

그 중에서도 제가 진짜 추천해드리고 싶은 커피는 최근에 출시된 '연유크러쉬' 예요!!

연유크러쉬는 연유라떼를 블라스트처럼 얼음과 갈아서 만든 음료인데

진짜 맛있어서 매장에서 맛보고 또 사먹었어요.

요즘 더워졌는데 연유 크러쉬 완전 강추입니다 여러분 ! 참고로 위 사진이 연유크러쉬예요.



이상 음료 추천은 여기까지구요!

아이스크림 먹기 싫은데 친구가 배라가자고 하면

싫다고 하지 마시고 제가 추천해드린 음료를 드셔보세요..ㅎㅎ


요즘 더워져서 그런지 배스킨에도 손님이 참 많아졌는데..배스킨라빈스 알바생들 모두 화이팅이에요 T-T





사진 출처 : 배스킨라빈스




'알바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Prologue  (0) 2018.04.13
Comments